샤오미 엑스지미 CC 오로라(XGIMI CC Aurora) 미니 프로젝터 $550 기어베스트 쿠폰 - 캠핑용 프로젝터를 찾으신다면

샤오미 엑스지미 CC 오로라(XGIMI CC Aurora) 미니 프로젝터 $569

"직구 최저가 출시기념 할인 $569, 3D안경 무료제공 이벤트"


엑스지미(XGIMI)는 이미 H1 DLP Projector, Z4 Aurora home theater등을 출시한 빔 프로젝터 및 영상/음향기기 전문회사로 알려져있다. 이번에 엑스지미(XGIMI)에서 새롭게 출시한 CC Aurora는 무소음 구동, JBL사 고출력 스피커, 작고 가벼운 무게, 고용량 베터리, 안드로이드OS를 내장하여 휴대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확보한 제품이다.

 

▶ 제품링크 : https://www.gearbest.com/projectors/pp_1048394.html (3D안경 무료제공을 진행 중이다.)

▶ 쿠폰코드 : XGIMICC

▶ 쿠폰가격 : $550

● 엑스지미 CC 오로라 (XGIMI CC Aurora) 스펙

 ▶ 1208 x 720 해상도 ( 4K영상 재생가능 )

 ▶ 180인치 스크린 350 안시루멘

 ▶ WiFi 2G/5G, 블루투스 4.0 지원

 ▶ Airplay, Miracast, HDMI 연결지원

 ▶ CPU : MSTAR 6A638 Cortex-A53 dual-core 1.5GHz 64bits / ▶ GPU: Mali-T720MP2

 ▶ 1GB DDR3 RAM, 16GB eMMC flash memory

 ▶ JBL customized stereo with 40mm

 ▶ 최대 8시간 재생가능한 20000mAh 베터리

 ▶ 1.5kg의 휴대성 좋은 가벼운 무게


● 엑스지미 CC 오로라 (XGIMI CC Aurora) 소개영상



▲ XGIMI CC Aurora 전체모습


▲ XGIMI CC Aurora 전후면


▲ 휴대성이 극대화 된 캠핑용 미니프로젝터 XGIMI CC Aurora.


영상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굉장히 작은 크기로 출시된 캠핑용 이나 휴대용에 적합한 제품이고 그 크기 고작 13.80 x 13.50 x 11.90cm (가로, 세로, 높이)밖에 하지 않는 아담한 사이즈의 제품이다. 무게역시 1.5kg 정도로 누구나 쉽게 가지고 이동하기 부담없는 무게와 크기를 가지고 있다.


▲ DLP 기술이 적용되어 40% 더 밝은 XGIMI CC Aurora.


DLP는 투사방식에 대한 기술을 의미한다. 크게 DLP와 LCD방식이 있으며 DLP 방식은 옵토마, 벤큐등에 적용되는 방식으로 유명하다. LCD는 눈이 편안하고 가격이 저렴한 특징이 있다. 반면 DLP는 선명하고, TV와 같은 느낌이 나서 많이 선호하는 방식이다. 엑스지미 XGIMI CC Aurora의 경우 바로 이 DLP방식이 적용되어 TV 같은 생생한 색상표현과 40%의 밝기 향상을 보여준다.


▲ JBL 스테레오 내장 스피커 탑재


보통 프로젝터에서는, 특히나 미니프로젝터는 내장 스피커의 출력과 음향을 크게 기대하기 힘들기 마련인데, 엑스지미 XGIMI CC Aurora는 JBL사의 스테레오 내장 스피커를 탑재했다. 두개의 40mm 스테레오 오디오 스피커 구성과 함께 패시브 서브 우퍼가 적용되어 최대 음량은 30dB까지 지원하여 별다른 외장 스피커 없이도 훌륭한 홈시이터 환경을 구성하여 준다.


▲ 20000mAh의 대용량 오래가는 베터리 (8시간 영상재생, 12시간 음악감상)


엑스지미 CC 오로라(XGIMI CC Aurora)의 가장큰 장점은 20000mAh의 내장베터리에 있다. 이는 8시간의 영상재생, 12시간의 음악감상이 가능하게 하여 캠핑용, 야외용 미니 프로젝터로써 충분히 넉넉한 시간을 보장하여 준다. 일반적인 미니 프로젝터의 재생시간이 5시간 이하인 것을 감안하면 엄청난 플레이타임을 보여준다. 근교에 캠핑이나, 사무용, 가정용 그 어느곳에서도 범용적으로 쓰일 수 있는 미니프로젝터로 적합해보인다.


▲ 안드로이드 5.1.1 OS 탑재


▲ 미라캐스트, 에어플레이, HDMI, USB 지원


엑스지미 CC 오로라(XGIMI CC Aurora)는 자체 안도르이드 OS가 탑재된 제품이다. 기본 설치된 유튜브나 웹브라우져를 통해서 별도의 티비박스 및 노트북 연결 없이 각종 영상컨텐츠를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필요시 APK를 통한 설치가 얼마든지 가능하며 미라캐스트, 에어플레이를 지원으로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떤 스마트폰과도 화면 미리렁을 지원하고 있으니 별도의 장치 없이도 이녀석 하나로 게임, 영상, 음악, 웹서핑 등 모든 작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현재 가격은 기어베스트 기준 USD $569로 출시기념을 세일을 진행중이며, 쿠폰코드 XGIMICC를 적용하는 경우 $550에 구매할 수 있다. 3D기능이 지원되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3D안경을 추가로 무료 증정 하고 있다.

 

▶ 제품링크 : https://www.gearbest.com/projectors/pp_1048394.html (3D안경 무료제공을 진행 중이다.)

▶ 쿠폰코드 : XGIMICC

▶ 쿠폰가격 : $550


기어베스트 직구가 처음이시라면 ▶ 기어베스트 직구 회원가입/쿠폰적용/결재 완벽 가이드를 통해서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며, ▶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한 상담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Email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