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원대 가성비 백팩 샤오미 비지니스 백팩 직구 리뷰


PREVIEW


샤오미 비지니스 백팩은 총 17L의 용량과 15인치의 노트북이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로 대학생, 직장인, 여행용으로 적합한 가방이다. 노트북 전용 공간, 열쇠고리 장착부, USB전용 포켓과 더불어 소소하게 여러가지 수납공간이 탑재되어 있다.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가방 뒷면에 있는데 가방 뒷면에 케리어와 결합 할수 있는 별도 밴드가 있어서 여행용 케리어 손잡이 부분과 결합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이부분 때문에 여행용 가방으로 굉장히 애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데일리 가방으로도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


샤오미 비지니스 백팩은 아래 링크에서 구입했으며 현재 $23.99 (2만 6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사용기


디자인

▲ 전체 외관


1260D Oxford Fabric라는 소재로 가볍고, 내구성이 좋으며, 방수가 보장되는 재질이라고 한다. 보기에는 크게 나일론이나 폴리에스테르 재질과 다르게 보이지 않지만, 메쉬느낌의 패턴이 있는 재질로 꽤 좋은 느낌의 촉감을 준다. 무게는 0.7kg으로 굉장히 가볍다.


▲ 샤오미 비지니스 백팩 전면


▲ 샤오미 비지니스 백팩 전면 확대


전면에는 보조 포켓이 달려 있으며 Yours by Design이라는 로그가 박혀 있다.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자크 손잡이에는 고오급진 mi 로고가 박혀 있다.


▲ 샤오미 비지니스 백팩 후면


등받이 부분에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서 쿠션처리가 되어 있으며 땀이 차지 않도록 메쉬 소재를 사용했다. 가방 끈에도 쿠션이 적용되어 그나마 어께가 덜 아프도록 신경쓴 모습이다.


▲ 샤오미 비지니스 백팩 상단


상단에서는 두개의 포켓 공간을 볼 수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

샤오미 비지니스 백팩의 수납공간은 크게 3가지가 있는데, 가방 앞쪽에 보조포켓, 가방 상단에 있는 메인 포켓 2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 전면 부 보조포켓에서는 열쇠고리를 걸 수 있는 걸쇠가 있으며, 메인 포켓 2레이어는 내부에 다양한 미니 수납공간등을 알뜰하게 배치해놓았다.

▲ 전면부 보조포켓에는 작은 책 한권정도가 들어가며 열쇠고리가 부착되어 있다.


▲ 상단에 있는 메인포켓 첫번째 레이어


메인포켓에는 다양한 내부 수납공간을 꼽꼽히 배치하여 두었다. 사진에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삼성 15인치 노트북과 보조베터리, 책 몇권을 배치한 상태이다. 15인치 노트북은 가볍게 수납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이고 내부에있는 다양한 미니 포켓등을 이용하여 더욱 많은 수납이 가능할 것 같다.


▲ USB전용 공간이 있는데 USB나 이어폰등을 보관하기 좋다.


▲ 상단 두번째 레이어도 내부 포켓이 탑재되어 있다.


▲ 전체 포켓 모습


현재 총 책 4권과 보조베터리, 키보드, 마우스, 15인치 노트북, 노트북 어뎁터를 수납한 모습이다. 그럼에도 아직 꽤나 많은 여유 공간이 있다. 포켓을 세분화 하여 용도에 따라 수납이 가능하다.


센스있는 뒷태

여성들이 뽑는 이상형 중 하나는 뒷태가 이쁜 남자다. 샤오미 비지니스 백팩 역시 뒷태가 굉장히 이쁜 녀석이다. 넉넉한 수납공간이야 요즘 나오는 백팩이 보통은 다 그렇게 되어 있다. 샤오미 백팩의 진가는 바로 이 뒷면에 있다.


▲ 어께끈 길이조정 밴드


뒷면에서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이 밴드에 있다. 아시겠지만 가방끈을 조정하고 남는 어께 끝이 굉장히 너덜거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에 밴드를 장착하여 심플하고 깔끔하게 남는 어께 끈을 정리해준다.


▲ 여행용 케리어 밴드


두 번째 포인트는 이 여행용 케리어 밴드에 있다. 처음에는 이게 왜 있을까 의문인 분들이 많을텐데, 바로 아래 사진 처럼 사용하면 여행시에 굉장히 편리하다.


▲ 여행용 케리어 밴드


▲ 여행용 케리어 밴드


이렇게 여행용 케리어와 가방을 합체 시킬 수 있어서 해외여행이나 가벼운 국내 여행용 백팩으로 굉장히 알맞다. 공항에서 케리어와 백팩이동이 얼마나 불편한지 격어보신분들은 잘 알텐데, 이렇게 작은 밴드하나 달아놨을 뿐인데 실용성은 정말 좋아졌다.

▲ 사이즈


마무리


샤오미 비지니스 백팩의 소감은 데일리로도 좋고, 여행용으로도 좋은 어디서나 어울리는 깔끔한 가방이였다. 역시나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역시 케리어와 합체할 수 있는 점이다. 대학생, 직장인, 여행용 어디에나 어울리고 가격역시 굉장히 착한 2만원대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런분에게 추천

  • 대학생 노트북 가방
  • 직장인 출근가방
  • 여행용 케리어와 일체용

할인정보

기어베스트 45% 할인을 진행하여 현재 $23.99 (2만 6천원)구입이 가능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Email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