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클라스트 태블릿 게임패드 조이스틱 TBOX 리뷰


태클라스트 태블릿 게임패드 TBOX 리뷰


지난 번 작성한 태클라스트 T8태블릿 리뷰(클릭) 이어서 오늘은 태클라스트 T8과 함께 배송 된 태클라스트 전용 게임 컨트롤러 TBOX 리뷰를 살펴보자. 태클라스트 태블릿 게임패드 TBOX는 꼭 태클라스트 제품 뿐만 아니라 그 어떤 안드로이드 TV BOX, 안드로이드 태블릿,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윈도우 XP, 7, 10까지 연동이 가능한 제품으로 블루투스 기반, USB케이블 기반으로 동작한다.


외관 및 인터페이스 살펴보기


▲ 태클라스트 T8 게임패드 TBOX 박싱


태클래스트는 주황과 화이트의 로고 색상을 주로 사용하는데, 박싱 역시 로그에 맞게 주황과 화이트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다. 박스 후면에는 한국어로 간단한 설명도 작성되어 있다.


▲ 태클라스트 T8 게임패드 구성품


구성품은 태클라스트 TBOX본체와 메뉴얼, USB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다. 여기서 USB 케이블은 블루투스가 동작하지 않는 TV BOX나 스마트 TV에 사용하는 경우 유선 USB 연결로 이용할 수 있다.

▲ 버튼 인터페이스


XYAB 버튼, L1,L2,R1,R2 버튼, 방향키 버튼 및 360도 회전이 가능한 아날로그 스틱이 2개 탑재되어 있어 어떤 게임을 하더라도 인터페이스에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른쪽 하단에는 볼륨조절 및 미디어버튼이 있어서 게임을 실행하는 도중에 볼륨을 조정하기에 굉장히 수월했다.


▲ 안전하고 유동적인 거치대


거치대는 좌우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는데 한쪽은 자동벨츠 클립처럼 걸리는 걸쇠가 있어서 고정하는 느낌이고, 반대쪽은 스프링구조로 당기는 느낌이다. 8인치 태블릿 이상 최대 10인치 태블릿도 거치가 그낭할 것 같다.


▲ 한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도 좋은편


▲ 태클라스트 T8을 거치해본 모습이다.




연결설정 세팅해보기


● 블루투스 연결방법 (스마트폰 및 태블릿)

▲ 블루투스 패어링모드 진입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 진입을 위해서 HOME 버튼과 X버튼을 2초 정도 꾹 눌러준다. 그러면 사진 처럼 SEARCH LED가 깜박이게 된다. 이 상태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서 블루투스 연결을 진행한다.


▲ 블루투스를 통해서 연결한다.


블루트스 연결이 완료되면, 패드를 통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게임이나 최신 모바일 게임까지 모두 연결이 가능하다. 아래애 "게임 구동 테스트"에 관련 영상을 남김다.



 USB케이블 연결방법 (TV BOX 및 스마트TV)

"TV BOX 및 스마트TV 가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만 이용하도록 하자"

▲ 안드로이드 TV BOX와 연결


USB케이블 연결은 별다른 설정 없이 USB 케이블을 본체와 연결하면 바로 동작한다. 테스트 장비로 집에 있는 MECOOL PRO W제품과 연결 해 보았다. 

▲ MECOOL M8S PRO W 와 게임패드 구동테스트


안드로이드 TV BOX에서도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게임 구동이 가능하다. 아래 "게임 구동 테스트"에서 보다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유튜브 동영상을 남겼다.


게임 구동 테스트


 최신고성능 게임구동

▲ 아스팔트8 테스트

태클라스트 TBOX 게임패드로 아스팔트8을 구동한 영상이다. 3D연산이 많이 필요한 아스팔트8 구동도 어떠한 끊킴 없이 가뿐하게 구동된다.


▲ 태클라스트 T8 - 테라M 테스트


 에뮬게임 구동

▲ 태클라스트 T8 - 철권3



▲ 태클라스트 T8 - 스트리트파이터


▲ 태클라스트 T8 - 던전엔드래곤


▲ 태클라스트 T8 - 베이스볼닌자


▲ 태클라스트 T8 - 캐디락


▲ 태클라스트 T8 - 닌자거북이

 MECOOL M8S PRO W 구동

▲ M8S PRO W 철권5 구동


테스트는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기기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노트4, 노트5, 태클라스트 T8, 갤럭시 탭S2, 레노버 P8 및 안드로이드 TV BOX M8S PRO W로 진행을 했다. 모든 기기와 정상적으로 호환되었으며, 특히나 블루트스를 지원하지 않는 TV BOX인 M8S PRO W인 경우에도 유선케이블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번외로 놀라운 점은 M8S PRO W의 S905X에서 철권5가 생각보다 부드럽게 구동된다는 점!)



구매정보


기어베스트에서 선착순 33% 할인을 진행중에 있고,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 구매링크 : 태클라스트 T8 태블릿 게임컨트롤러 $20.85


기어베스트 직구가 처음이라면, 기어베스트 직구 회원가입/쿠폰적용/결재 완벽 가이드 (클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Email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