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TV BOX부모님 사용하시기에 괜찮을까요? - 커스텀 푹 앱 VS 공식 푹앱 비교 영상 [카카오톡 오픈채팅]

2018년 07월 08일 부로 커스텀 푹 플레이어는 제작자의 사정에 의해서 서비스가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상세 : 푹 플레이어(pooq player) 서비스 종료 안내




안드로이드 TV BOX부모님 사용하시기에 괜찮을까요? - 커스텀 푹 앱 VS 공식 푹앱 비교 영상 [카카오톡 오픈채팅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전산쟁이 블로그의 전산쟁이 입니다. 최근에 블로그에 부끄러운 제 사진과 함께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개설하였습니다. 제가 리뷰했던 제품문의 및 안드로이드 TV BOX에 대해서 보다 상세하게 도움을 드리리고 개설하였습니다. (사실은은 방문자 증가를 목표로...)


▲ 카카오톡 오픈채팅 및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이웃으로도 구독가능!


네이버를 통한 이웃추가 및 페이스북 페이지와 트위터 계정도 만들었으니 등록해 두시면 게시글을 꾸준히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제발 구독해 주시기를 간곡히 구걸드립니다. 기어베스트 구매문의와 할인쿠폰 문의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홍보는 이쯤에서 그만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픈채팅방을 개설하자마자 문의를 주신 분이 계셨습니다.


카카오톡 상담내역


이렇게 문의를 주셨습니다. 부모님에게 편한 TV 감상을 위해서 TV BOX를 구입을 고려하고 계셨는데 사용해 본 적이 없으시기 때문에 부모님이 사용이 가능하실지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지상파가 주목적이시기 때문에 무료로 실시간 TV 를 감상할 수 있는 POOQ을 추천드리게 되었고, 일반 POOQ 앱과 커스텀 POOQ앱의 비교영상을 준비하여 보여드렸습니다.


▲ 안드로이드 TV BOX커스텀 푹앱 VS 공식 푹앱 비교


영상을 통해서 TV BOX가 어떤 제품인지 커스텀 푹 앱과 공식 푹앱이 어떻게 다른지 보여드리는 방법으로 도와드렸습니다. 혹시 궁굼하신 분들이라면 이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리

Q. "부모님댁에 IPTV를 해제하고 TV BOX와 POOQ으로 시청이 가능할까요? 부모님 연세가 있으셔서 앱실행이나 채널이동 불륨조절이 어렵지 않으실까 걱정입니다. TV BOX를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감이 잘 오지 않습니다."
A. "지상파를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POOQ 앱을 설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일반 POOQ앱보다는 커스텀 POOQ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편리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서 실제 비교 동영상을 보내드리겠습니다."
Q. "뷰잉이나 미박스 테레비와 비교할때 어떤게 일반 TV BOX와 어느것이 더 나을까요?"
A. "미박스 테레비나 뷰잉이 푹이나 티빙을 볼 때 전용 앱이 내장되어 더 편리하긴 하지만, 일반 모바일 요금제가 아닌 뷰잉이나 미박스 테레비 우노큐브는 별도 요금제 정책을 갖고 있기 때문에 요금제 비교를 잘 해보시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관련링크

커스텀 푹설치 방법 참고 ▶ 안드로이드 TV BOX에서 푹 설치방법 (미박스 푹 설치하기)

테스트에 사용된 제품 참고 ▶ 안드로이드 TV BOX MECOOL M8S PRO W 리뷰


카카오톡 오픈채팅 방은 언제든지 여러분에게 열려있습니다. 직장인인 관계로 바로 응답을 못드릴 수 있지만, 힘닿는 데 까지는 최대한 운영해보고 싶습니다. 질문 주셔서 덕분에 좋은 영상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Email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