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 정말 숨쉬기 편한 에어웨어 마스크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 정말 숨쉬기 편한 에어웨어 마스크


바로전 포스팅에서 샤오미의 미세먼지 마스크 초기작인 Purely 마스크를 소개했었습니다.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 숨쉬기 편한 Purely 마스크) 모터가 달려있어서 내부로 공기유입을 시켜서 숨쉬기 편한 특징을 갖고 있던 제품이였습니다. 그런데 Purely는 충전의 번거로움과 모터펜으로 인한 마스크 무게로 사실 편리하게 사용하기는 조금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찾은 제품이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입니다. 정식명칭은 Xiaomi FWMKZ01XY Air Wear PM0.3 Anti-haze Face Mask로 PM0.3크기까지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샤오미의 가장 최신 미세먼지 마스크 입니다. 결론적으로 착용감, 편의성 모두 이전버젼 제품인 Purely 마스크보다 월등히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를 찾고 계신다면 이 제품을 가장 추천하고 싶습니다.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패키징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패키징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패키징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의 패키징및 구성품입니다. 이 마스크는 특이하게 외부 마스크와 내부 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부 마스크에 내부 필터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기본 구성품은 외부 마스크 1매, 내부 필터 2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외관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외관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외관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외관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외관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외관은 위 처럼 깔끔한 블랙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레이컬로도 판매중) 공기흐름을 위해서 많은 수의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의 AIRPOP 플라스틱 부분은 단순한 장식으로 별다른 역할이 있는 건 아닌 디자인적 요소로 보입니다. 독일 iF디자인 대상을 획득한 제품으로 패션용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최근에는 아이돌이 마스크를 많으 쓰곤 하지요^^;)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필터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필터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필터


내부 필터는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PM 0.3 까지 차단이 가능한 필터로 굉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참고로 한국에서 기준으로 부유먼지를 미세먼지(PM10)로, 미세먼지를 초미세먼지(PM2.5)로 부르며, PM1 역시 초미세먼지로 분류합니다. PM0.3의 나노미세먼지까지 차단이 가능한 고성능의 필터 입니다. 또한 필터에서 피부가 접촉되는 부분은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착용감을 굉장히 높혔습니다.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위와 같이 사진과 외부 마스크와 내부 필터를 장착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내부 필터 한장당 8시간이 사용가능하며 외피 마스크는 6개월동안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외피 마스크는 관리만 잘 한다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고 내부 필터만 8시간 마다 교체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는 아시아인 2000명을 조사하여 얼굴형에 맞춘 최적의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과연 아시아인의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이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숨쉬기와 편안함은 사용해본 마스크 중에 최고입니다. 착용샷이 궁굼하신 분들을 위해서 용기내어 사진을 올려봅니다. 


패션과 성능 편안함을 모두 갖춘 가장 완벽한 미세먼지 마스크!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강력추천 합니다.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 에어웨어 최저가 구매가 궁굼하다면?

현재 최저 판매가격 그레이 색상 $12 달러


블랙 : https://www.gearbest.com/cycling-clothings/pp_584400.html?lkid=12088421

그레이 : https://www.gearbest.com/cycling-clothings/pp_584401.html?lkid=12088421

레드 : https://www.gearbest.com/cycling-clothings/pp_584402.html?lkid=1208842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Email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