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면세점 남자친구 선물 리뷰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면세점 남자친구 선물 리뷰


면세점 남성용품 베스트 셀러에서 항상 눈에 띄는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를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담배값만한 작은 사이즈로 여행용 면도기, 남자친구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저의 경우는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면도를 못하는 경우 사무실에 놓고 쓸 생각으로 하나 구입하였습니다.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패키징은 면도기 본체와 간단한 영문 메뉴얼로 되어 있습니다. AA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인데 건전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크기비교담배값과 크기비교


대략 담배값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사이즈 입니다.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전면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전면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전면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은 블랙과 실버 컬러에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다른 면도기 처럼 별도의 캡이 없고 위 사진처럼 트위스트 캡 이라는 방식으로 본체와 연결되어 있는 캡을 360도 회전시켜주는 방식으로 동작합니다. 캡을 고정시키는 가운데 동그란 부분이 전원 스위치로 동작합니다.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후면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후면


아래쪽은 헤드를 청소할 수 있는 청소솔이 삽이 되어 있습니다. 가볍게 손가락으로 밀면 쓱 빠져 올라옵니다. 또한, 이부분을 회전시켜 당기게 되면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곳이 나타납니다. AA건전지 2개를 삽입하여 봅니다.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트리머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트리머


트리머는 별도로 분리는 안되고 슬라이딩 방식으로 조금 튀어나게 되면 저 부분으로 트리밍을 처리하여 주시면 됩니다.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헤드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헤드


가장 중요한 면도기 헤드 부분입니다. 브라운만의 얇은 면도망 스마트 포일 이 적용되어 짧은 수염까지 밀착 면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처럼 좌우 측을 힘으로 누르는 경우 자연스럽게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가게 되어 다양한 각도로 구석구석 면도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 혐짤주의 ※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실사Before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실사After


눈갱시켜 드려서 죄송합니다ㅜ_ㅠ 상세한 리뷰를 위해서 아무런 효과도 집어 넣지 못하였습니다. 실제로 면도해보는 느낌은 절삭력은 중상정도 느낌이고 짧은 털까지 깔끔히 짜르려면 조준을 잘하고 여러번 문질러야 했습니다. 그래도 피부에 상처없이 깔끔하게 면도가 잘되는 느낌입니다. 


면세점 구매가는 단돈 2만원 정도인데, 해외여행시 가볍게 남자친구 선물이나 사무실에 예비용 면도기로 적당한 가격에 좋은 성능인 것 같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Email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