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대청소 차이슨 디베아 C17 리뷰



봄맞이 대청소 차이슨 디베아 C17 리뷰


대륙의 실수, 짭 다이슨, 차이슨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디베아 C17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정식 명쳥은 Dibea C17 2-in-1 Wireless Vacuum Cleaner (디베아 C17 2-in-1 무선진공청소기) 입니다. 중국에 위치한 청소기 업체인 Dibea에서 다이슨의 다자인을 착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청소기 성능의 경우 다이슨에 비교할수 있는 수준은 못되지만,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하며 나쁘지 않은 흡입력으로 원/투룸용 무선청소기로는 손색이 없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상세스펙 

  • Power: 120W
  • 베터리 용량 : 2200mAh
  • 충전시간 : 4시간 완충
  • 사용시간 : 저속 40분 / 고속 25분
  • 흡입력 : 저속 4000 Pa / 고속 7000Pa
  • 먼지통 용량 : 350ml
  • 65~70db 저소음

제품링크


디베아 C17 패키징

디베아 C17 패키징디베아 C17 패키징


디베아 C17패키징은 위 처럼 이중 박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내 삼성/LG 브랜드의 청소기 박싱과 비교해도 손색없이 깔끔하게 잘 박싱되었습니다. 내부에는 상품을 보호하기 위한 스트리폼 내장재를 충분히 넣어두어 해외배송에도 물품 파손이 없도록 신경쓴 것 같습니다.


디베아 C17 구성품디베아 C17 구성품


디베아 C17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헤드, 연결봉, 먼지통, 손잡이(베터리 내장), 벽면 거치가 가능한 충전기, 교체형 헤드 2개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씩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베아 C17 먼지통 및 베터리

디베아 C17 먼지통 및 베터리디베아 C17 먼지통 및 베터리


먼지통 및 손잡이형 베터리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이 나쁘지 않으며 외관은 마치 다이슨을 생각나게 합니다. 전체 무게도 2KG대여서 청소하는데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충전시간은 완충까지 4시간, 저속사용시 40분, 고속사용시 25분 정도 가능합니다. 먼지통 용량은 350ml 입니다.


디베아 C17 외관

디베아 C17 외관디베아 C17 외관


전체적인 외관은 이런 모습입니다. 레드와 그레이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 처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연결봉을 제거하여 청소기 본체와 헤드를 바로 연결할 수 있도록 하여 차량이나 좁은 곳에서 청소시에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디베아 C17 헤드

디베아 C17 헤드

디베아 C17 헤드디베아 C17 헤드


제공되는 헤드는 총 3종으로 창틈에 있는 먼지를 제거하거나 손이 닿지 않는 깊은 곳도 청소할 수 있도록 용도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운데 빨간 버튼으로 똑딱이 형식으로 간단하게 헤드 교체가 가능합니다.


디베아 C17 헤드

디베아 C17 헤드디베아 C17 헤드


청소기 헤드의 전/후면 상세 모습 입니다. 헤드 내부에 브러쉬가 장착되어 있어서 먼지를 쓸어주면서 흡입을 동시에 하여 미세한 먼지나 바닥에 달라붙은 머리카락등을 청소하는데 적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런 방식을 제일 먼저 도입한 것은 다이슨 입니다.)


디베아 C17 충전기

디베아 C17 충전기 거치대디베아 C17 충전기 거치대


디베이 C17은 사진과 같이 본체와 연결하는 전용 충전기를 통해서 충전을 진행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나사를 이용해 충전기를 벽에 거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벽에 나사를 박는 것을 싫어하여 그냥 사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디베아 C17 성능

디베아 C17 성능디베아 C17 성능


본격적인 성능 테스트를 위해서 간단한 영상을 찍어 보았습니다. 워낙에 청소를 오랜만에 해서 먼지가 많이 쌓여 있었는데 사진으로 보시다 싶이 한번의 쓸어내림으로 눈에 보이는 먼지 및 머리카락이 말끔하게 제거됩니다. 물론 흡입력의 경우 다이슨이나 가정에서 사용하는 유선 청소기에 비해서는 확실히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그럼에도 무선 청소기 임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성능을 보여주며 저소음이라는 점에서 만족스러운 청소능력을 보여줍니다.


디베아 C17 먼지통디베아 C17 먼지통


잠시동안 청소기를 돌렸는데 꽤 많은 먼지가 쌓였습니다. 오늘을 리뷰를 위해서 일부러(?) 청소를 밀어두고 있었기 때문입니다ㅎㅎㅎ


디베아 C17 120도 헤드

디베아 C17 120도 헤드디베아 C17 120도 헤드


마지막으로 디베아 C17의 장점인 120도 회전 가능한 플렉시블 헤드를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좁은 틈이나 벽 모서리 부분을 끝까지 빈틈없이 청소할 수 있습니다.


봄 맞이 대 청소 차이슨 디베아 C17과 함께봄 맞이 대 청소 차이슨 디베아 C17과 함께


이렇게 디베아 C17 리뷰를 가장한 봄 맞이 대청소를 깔끔히 처리 하였습니다. 디베아 C17의 사용소감은 유선 청소기 보다는 흡입력이 떨어지지만, 무선 청소기임을 감안하면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가성비 진공 청소기 입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거실이나 3룸 이상의 집 보다는 원/투룸이나 기숙사, 차량용으로 간편한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봄 맞이 대청소를 가장한 디베아 C17 리뷰 였습니다.  제품에 대한 가격확인 및 구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gearbest.com/steam-cleaners/pp_747870.html?wid=143336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Email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