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베스트 소소한 지름목록 추천상품

▲ 2018년 1월 4일 구매목록 입니다. 


빨리 택배 받아서 하나씩 리뷰해보고 싶습니다만, 배송기간이 있기 때문에

우선은 각 상품을 간략히 소개하는 포스팅을 남깁니다.


1. 샤오미 오클린SE 전동칫솔


첫번째 구매목록은 샤오미SE 전동칫솔 입니다. 얼마전에 샤용후기를 올린 오클린ONE(▶ 샤오미 전동칫솔 오클린 원 Oclean One 리뷰)을 써보고 엄청나게 마음에 들어서 오클린SE를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오클린SE와 오클린ONE의 차이점은 오클린ONE이 스피커와 고속충전(완충까지 2시간30분)을 지원한다는 점인데요, 오클린SE의 경우 완충시까지 6시간이 걸리는 점외에는 모든 스펙과 사용성이 동일하기 때문에 한 번 충전에 6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데 화장실에 오랜시간 방치되는 칫솔이 굳이 고속충전 기능이 중요하다고 느껴지지 않아서 이번에는 저렴한 오클린SE로 선택하였습니다. 


▶ 상품링크 : 오클린 SE $39.99

▶ 쿠폰정보 : XMOCLSE

* 위에 링크로 접속하여 쿠폰을 적용하는 경우$39.99 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니 만료전에 서두르셔야 합니다. 



2. 샤오미 오클린 전동칫솔 전용 거치대



샤오미 오클린 SE와 ONE전동 칫솔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 거치대 입니다. 전동칫솔을 사용해보니 화장실에 전자제품 둘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전용거치대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번에 칫솔모와 오클린SE를 구매하면서 함께 구입하였습니다. 


▶ 상품링크 : 오클린 ONE/SE 전용 거치대 $4.75



3. 샤오미 오클린 전동칫솔 칫솔헤드


샤오미 오클린 SE와 ONE에 호환되는 교체형 칫솔헤드 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실사용 예정인지라 넉넉하게 쟁여두고 쓰기 위해서 6개나 주문해 버렸습니다. 


▶ 상품링크 : 오클린 ONE/SE 교체형 칫솔헤드 $3.43



4.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 라우터



방3개 이상 집은 항상 WIFI 데드존이 생기게 됩니다. 거실에서는 빵빵한 와이파이가 작은방에서는 자꾸 연결이 끊어지고 속도가 느린 경우가 종종 있으실 겁니다. 그런 경우 사용하는 제품으로 전원만 꽂은 후 앱을 통해서 기존에 사용하던 공유기의 WIFI정보를 입력하여 주면 새로운 저 녀석이 공유기의 WIFI신호를 받아 새로운 WIFI 핫스팟을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고작 5천원이라서 일단 지르고 보려고 사봤습니다.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 1세대와 2세대가 있는데 1세대는 150Mbps까지 지원, 2세대는 300Mbps까지 지원하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속도 지원이 2배인데, 가격도 2배이고, 어차피 저희 집에서는 기본 공유기 성능역시 150Mbps가 안나오기 때문에 고민없이 저렴한 1세대로 결정하였습니다.


▶ 상품링크 :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 라우터 1세대 $4.99 

▶ 상품링크 :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 라우터 2세대 $8.99 



5. 샤오미 피스톤 이어폰


국내 쇼핑몰에서 피스톤 이어폰을 굉장히 애용했었습니다. 바로 직전에 쓰던 이어폰도 샤오미 피스톤2였는데 분실해서 이어폰을 찾아보니 샤오미 피스톤이 판매하고 있어서 냉큼 구매하였습니다. 이어폰은 항상 1년을 못가서 잃어버려서 고가의 제품을 살 수 없더라구요. 그렇다고 국내에서 판매되는 중국산 싸구려 이어폰을 사용하자니 너무 음질이 안좋습니다. 피스톤 시리즈는 가격대비 상당한 음질에 단선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배송비 아끼려고 이것까지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 상품링크 : 샤오미 피스톤 이어폰 $4.59



정리하고 보니 전부 샤오미 상품이네요. 샤오미 덕후는 아니지만, 점점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택배 도착하면 하나씩 상세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Email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