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 숨쉬기 편한 Purely 마스크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 숨쉬기 편한 Purely 마스크


미세먼지가 날로 심각해져서 우리나라도 더이상 청정한 하늘을 보기 힘들어졌습니다. 이제는 우리나라도 미세먼지 마스크는 필수품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세먼지의 주생산지(?) 중국 샤오미에서 제작한 미세먼지 마스크 Purely 마스크에 대해서 리뷰해 보겠습니다. 


샤오미 Perely 마스크 패키지

샤오미 Perely 마스크 구성품샤오미 Perely 마스크 구성품


구성품은 기본 마스크 5장, 원형 여과필터 10장 동봉되어 있습니다. 부가적으로 공기를 마스크 내부로 넣어주는 모터펜과 충전을 위한 마이크로 5핀 USB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Perely 마스크 외관

샤오미 Perely 마스크 외관

샤오미 Perely 마스크 외관샤오미 Perely 마스크 외관


기본마스크의 외관은 위 사진을 참고! 일반적인 일회용 마스크보다는 조금 질긴 재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부에는 코를 보호하기 위한 스펀지 재질의 패치가 붙어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한쪽에 플라스틱 부분의 장착부가 이 제품의 가장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모터펜을 장착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샤오미 Perely 모터펜

샤오미 Perely 모터펜샤오미 Perely 모터펜


모터펜에 여과필터를 넣어주고 마스크와 장착한 모습입니다. 이 모터펜은 3단계로 파워 조절이 가능하여 바깥에 있는 공기를 빨아들어 마스크 내부로 유입시켜 주어 숨쉬기 더욱 편안한 마스크를 만들어줍니다.


실제로 사용결과 일반 마스크보다는 공기가 잘 유입되어 숨을 쉬기 훨씬 편한 느낌이 들었으며 3단계 파워 조절도 가능하여 본인의 호흡에 맞게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조금 불편한 점은 마스크를 충전 시킨다는게 아직은 익숙치 않아서 조금 번거롭게 느껴졌다는 점과 모터펜으로 인해서 일반 마스크 보다 조금 무게감이 느껴지는 점이 단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샤오미 Perely 4중 복합 나노섬유 필터샤오미 Perely 4중 복합 나노섬유 필터


제품 특성상 모터펜에서 공기가 유입되다 보니 모터펜에 직접 부착되는 여과 필터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답니다. 4중 나노섬유 99%의 여과효율을 자랑하며 기본 구성시 10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스크의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서 몬생긴 착용샷을 올립니다. 마스크 디자인이 일반 마스크 보다는 공간을 크게 만들어서 숨을 쉬기 편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오리 같기도하고...)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샤오미 미세먼지 마스크를 찾으신다면 아래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숨쉬기 편한 샤오미 미세먼지 Purely 마스크 최저가 구매하기

 https://www.gearbest.com/cycling-clothings/pp_641450.html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Email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