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지아 스마트폰 짐벌 스펙 직구 가격은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폰 짐벌 2세대 출시


믿고 사는 샤오미에서 미지아 짐벌 2세대를 출시하였습니다. 1세대 짐벌과 비교하여 가장 큰 특징은 1세대는 액션캠만 장착이 가능했지만, 2세대는 액션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까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중국 출시가격은 599위안으로 국내에서는 해외 직구 가격으로 10만원-15만원 정도로 판매중입니다. 1세대 짐벌 역시 비슷한 가격이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서는 무조건 2세대로 구입하는게 이득이라고 봅니다.


1세대 액션캠 전용(좌) / 2세대 액션캠 스마트폰 겸용1세대 액션캠 전용(좌) / 2세대 액션캠 스마트폰 겸용

우선 가장 크게 눈에 뜨는 특징은 역시 스마트폰의 장착가능 여부 입니다. 1세대 제품이 액션캠만 연동이 가능했던 것에 비해서 2세대 짐벌은 스마트폰과 액션캠 모두 연동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럼으로 인해서 DJI 오즈모 모바일2의 가격 부담에서 적절한 대안이 생겼다는 점이 가장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유사한 외관을 갖고 있는 만큼 어느 정도 성능을 보여줄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이렇게 액션캠과 연결도 가능하며,


3축 기계식 짐벌과 안정적인 모터를 통해서 흔들림 없는 고퀄리티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잇습니다. 이는 1세대와 거의 동일한 하드웨어를 계승하는 듯해 보이며, 여기에 스마트폰 추가 장작이라는 이점으로 인하여 기존 1세대 제품에 만족한 사용자, 그리고 새롭게 2세대를 구매할 사용자 모두를 만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적으로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폰 짐벌 2세대는 Static Delay, Sliding Zoom, Mobile Delay, Slow Motion, Hitchcock, AI Smart Track모드를 지원합니다. 기계식 짐벌 기능 뿐만 아니라 자동화된 촬영모드를 통해서 더욱 다이나믹한 연출이 가미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AI Smart Track모드는 피사체를 자동으로 추적하면서 영상을 찍어주는 모드로 자연스러운 여행영상이나 일상영상을 찍을 때 굉장히 유용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목하고 싶은점은 5000mAh의 고용량 베터리로 최대 16시간 연속동작이 가능합니다. 이전 1세대 제품에 비해서 약 2배의 런닝타임을 보여줍니다.(1세대 역시 베터리 용량은 동일했습니다만, 스펙상 사용시간이 8시간이였습니다.) 한 번 충전해놓고 촬영중간에 베터리 문제는 걱정없을 것 같습니다.



아직은 국내 정말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는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입할 수 밖에 없으며, 현재 샤오미 미지아 짐벌 2세대 짐벌이 기어베스트에서 $135 출시기념 할인중에 있습니다. 저 역시 조만간 이녀석을 마련하여 리뷰를 작성해 볼 예정입니다.


※ 구매좌표 : https://www.gearbest.com/gimbal/pp_009933538055.html?wid=143336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Email by JB FACTORY